서강전문학교, 경호·보안·문화예술분야 고교위탁교육 실시
상태바
서강전문학교, 경호·보안·문화예술분야 고교위탁교육 실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강전문학교가 경호, 보안 및 문화예술분야 등에서 고교위탁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사진>은 고3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경찰경호학과 무도실습장면을 메인화면에 구성한 서강전문학교 고교위탁교육과정 접수 홈페이지.

서강전문학교가 고3학년중 직업교육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적성과 능력에 맞는 직업교육을 위해 고교위탁교육과정을 운영한다.

기존에 운영중이던 실용음악과 미용예술(헤어, 피부, 네일아트, 메이크업) 분야 외에 커피바리스타, 게임제작, 관광서비스, 방송영상, 패션디자인, 플라워디자인, 웹미디어 분야 등 문화예술과 서비스 직종이 추가됐다.

이와 관련 학교 관계자는 “현재 고3학생들의 경우 미래 유망직종으로 각광받는 경호원 및 민간조사원 등 전문보안 요원을 양성하는 서강전문학교의 경호 및 보안관련 학과에 대한 관심이 높다. 서강전문학교의 경우 5년 연속 경찰공무원 합격과 매년 3천명의 보안인력을 배출하고 있어 관심의 대상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 구분없이 고교위탁교육 홈페이지(highschool.sg.ac.kr)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서울지역 재학생들의 경우 서울시 교육청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서강전문학교는 서울 독산동 본교와 영등포에 제2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영등포 캠퍼스의 경우 커피바리스타학과 실습과 외식창업실무 교육을 위한 프리미엄 까페 레스빠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