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체인점 '화꾸삼', 우수한 본사 지원시스템으로 각광
상태바
삼겹살 체인점 '화꾸삼', 우수한 본사 지원시스템으로 각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현재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분야는 외식프랜차이즈다. 외식프랜차이즈 창업의 경우,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체인본사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창업 시작이 용이하기 때문에 실패 확률을 낮출 수 있어 많이 선호하는 추세다.

특히 외식시장에서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삼겹살은 메뉴의 대중성과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삼겹살시장에서 화덕삼겹살이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생각한 맛을 겸비한 (주)후인의화덕삼겹살 체인점 '화꾸삼'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기집프랜차이즈화꾸삼은 우수한 돼지고기의 사용으로 소비자는 물론 고기집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인정 받으며 오직 맛으로 평가 받는 삼겹살시장에서 큰 화두가 되었다.

고기체인점 '화꾸삼'의 화덕삼겹살은 고온의 화덕 안에서 고기의 겉을 익혀 돌판에 굽는 방식으로 기름기가 쏙 빠져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육질이 부드럽고 트랜스지방 제거에 탁월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이점을 갖고 있다.

후인의 고기프랜차이즈' 화꾸삼'에서 사용하는 얼룩돼지는 육질이 뛰어난 품종을 2번 교잡한 YBD 돈육으로 일반 돼지고기와는 다른 육질과 맛, 안정성을 모두 충족시킨 100%국내산 돼지고기다. 위생방역 우수 종돈장 인증을 비롯해 생산 단계에 최상위 안전위생도 도입으로 선진화된 품질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이러한 식재료의 사용은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와 함께 소비자에게 최상의 고기를 제공하는 점을 보여준다.

삼겹살전문점 '화꾸삼' 관계자는 "단기간에 '화꾸삼'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맛 그 본질 자체에 있다고 본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삼겹살을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재료 찾기부터 다양한 서비스에 많은 투자를 한 결과, 소비자를 비롯해 본사를 믿고 '화꾸삼'을 선택한 가맹점주를 만족시킬 수 있었다.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는 옛 명언처럼 최선의 노력이 지금의 '화꾸삼'을 있게 했으며 앞으로도 단기적인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묵묵히 정진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후인의 삼겹살브랜드 '화꾸삼'은 삼겹살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http://www.hwaggusam.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