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컴즈, 가트너 WCM 매직쿼드런트 등재
상태바
아이온컴즈, 가트너 WCM 매직쿼드런트 등재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2.1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CM 글로벌 시장 경쟁력 입증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www.i-on.net)는 가트너가 발표한 ‘웹 콘텐츠 관리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Magic Quadrant for Web Content Management)’에 등재됐다고 밝혔다. 국내 기업 콘텐츠 관리 솔루션(CMS) 업체 중 가트너 매직쿼드런트에 등재된 것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처음이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등재가 글로벌 WCM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우리나라와 일본 CMS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평가된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가트너 웹 콘텐츠 관리 부문 매직 쿼드런트 벤더업체로 등재됨을 통해,세계에 한국의 WCM 기술력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WCM 분야에서‘리더’로 선정될 수 있도록, 해외 시장 진출과 기술력 증진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유럽 시장에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2014 Red Herring TOP 100 Asia Winner 수상, 'KOREA EUREKA DAY 2014' 어워드 수상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