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시장, 파고다어학원 ‘끝토익’ 열풍 예고
상태바
토익학원시장, 파고다어학원 ‘끝토익’ 열풍 예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취업난이 계속되는 가운데 높은 토익성적 취득은 구직자 사이에서 필수조건이 된지 오래다.그래서 많은 학생들이 겨울방학이 시작되면 2개월여되는 방학기간을 이용해 단기에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러나 정해진 기간 동안 본인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다음 시험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없게 된다.

이에 토익학원으로 이름난 파고다어학원이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을 완성시킬 수 있도록 ‘파고다 끝토익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올 여름 토익을 준비하는 토익커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파고다 끝토익 패키지 이벤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또 한번 겨울방학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실시했던 ‘파고다 끝토익 패키지 이벤트’는 파고다 R&D 교육센터에서 2014년 상반기 출제경향을 190개 유형으로 분석한 여름방학 대비 특별 한정판 토익교재 ‘끝토익 990제’를 무료로 증정하여 준비한 수량 1천 개를 조기에 마감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겨울방학 맞이 이벤트에서는끝토익 990제가 업그레이드돼 더욱 주목할만하다. 지난 7, 8월 2014년 상반기 시험 리뷰와 기출 변형 문제가 빠짐없이 분석돼 있으며, 190개의 유형 및 핵심 스킬이 정리돼 있다. 또한 효과적인 문제풀이 전략 및 상세 해설을 곁들인 2015년 예측 문제 800개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끝토익 패키지에는 파고다어학원 1만원 수강 할인권과 토익 실전 모의고사 풀 패키지, 파고다스타의 원데이 프리패스 및 쿠폰, 다이렉트잉글리쉬 일대일 클래스 1회 사용권, 토쿨 전화영어 무료 레벨테스트와 할인권 그리고 카페 허 할인권이 포함돼 있어 토익을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파고다 끝토익 패키지 이벤트는 12월 30일 화요일에 마감되며, 하루무료 배포 수량이 정해져 있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끝토익 패키지는 총 1만3000세트가 준비돼 있으며 파고다어학원에서 1만 개 세트, 인터넷 강의 사이트 파고다스타에서 3000개 세트를 나눠 배포할 예정이다. 수령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선택 가능하다.

끝토익 패키지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파고다어학원 각 지점인 강남, 종로, 신촌, 부평, 구로,여의도, 부산서면, 부산대, 부산대연 지점을 통해 12월 17일부터 30일까지 매일 한정 수량에 대한 당첨자에 한해 수령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