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스캐너, 송년맞이 무료 여행사진전 ‘인생의 향기’ 개최
상태바
스카이스캐너, 송년맞이 무료 여행사진전 ‘인생의 향기’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2.1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여행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www.skyscanner.co.kr)는 오는 20일 서울 인사동 소재 복합문화공간 ‘마루’ 2층 카페 ‘카카듀(CACADEW)’에서 여행 전문 사진작가 및 파워블로거 10인을 초청해 송년맞이 여행사진전 ‘인생의 향기(Scent of Life)’를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명 여행매거진 ‘론리플래닛’, ‘트래비’를 비롯 다양한 매체에 사진과 여행에 관련한 기고를 하고 있는 김경우 작가와 한겨레교육문화센터에서 사진 강의을 진행하고, ‘여행사진 잘 찍는 법’, ‘아주 특별한 세계여행’ 등 다수의 여행∙사진 서적의 저자인 김원섭 작가 등 유명 여행 사진작가 및 파워블로거 10인이 참여해 그들에게 울림을 줬던 여행지의 풍경 또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 20여 점을 공개한다.

스카이스캐너의 무료 여행사진전 ‘인생의 향기’는 2014년 12월 20일 인사동 마루 내 카페 ‘카카듀’에서 1일 동안 무료로 진행되고, 이어 2015년 1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서울메트로 미술관-혜화 전시관에서 추가적으로 전시를 진행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0일 인사동 카페 카카듀에서 열리는 무료 전시회에서는 카카듀 모든 음료 20% 할인 및 ‘꽝 없는 즉석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어 주말에 문화행사를 찾는 연인과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꽝 없는 즉석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 계정에 ‘#스카이스캐너’라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스카이스캐너 ‘인생의 향기’ 사진전의 모습을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50명(선착순)에게는 카카듀 핫초콜릿 교환권과 머그컵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1명)와 보조 배터리(3명) 등 추가 경품까지 풍성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스카이스캐너에서 한국 시장을 담당하고 있는 김현민 매니저는 “사진은 여행지에 대한 향수와 환상을 가장 잘 전달하는 매개체”라며 “이번 스카이스캐너 무료 사진전이 일상을 벗어나 낯선 곳으로의 여행을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