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신년맞이 대만 여행 ‘온라인 특가’ 실시
상태바
캐세이패시픽, 신년맞이 대만 여행 ‘온라인 특가’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2.1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보다 할배’ 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만을 특별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는 프로모션이 실시돼 겨울철 따뜻한 동남아 지역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캐세이패시픽은 신년을 맞이해 대만과 홍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는 ‘이 달의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6일 오전 10시부터 12월 19일 오후 6시까지 단 4일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대만 항공권 일반석 왕복은 41만2800원부터, 비즈니스석 왕복은 59만90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여행객의 취향과 편의에 따라 좌석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일반석과 비즈니스석의 요금 차이가 작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비즈니스석의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홍콩 항공권은 39만9000원부터(일반석 왕복 기준, CX430/CX437편 한정)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 요금은 세금과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금액이며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3박4일 일정으로 2015년 1월 11일부터 1월 25일 사이에 대만여행 출발이 가능하며, 홍콩여행은 2015년 1월8일부터 1월31일까지 떠날 수 있다.

본 특가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연초에 대만이나 홍콩으로 여행 계획이 있다면 항공권 구매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대만은 매서운 한국의 겨울과 달리 따뜻한 아열대 기후인데다 화산섬이라는 지역적 특색으로 거의 모든 지역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뿐만 아니라 대만은 천혜의 자연 경관은 물론, 역사가 느껴지는 문화유산들과 야시장 등 각종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해 휴양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동시에 경험하길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캐세이패시픽 양석호 영업 마케팅 이사는 “대만을 찾는 한국인 여행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72.96% 증가할 정도로 대만의 인기가 높아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만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캐세이패시픽의 이달의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대만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