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인기몰이’
상태바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인기몰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2.16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이사 고객 구매 금액, 직영점 기준 전년대비 62% 증가

삼성전자가 지난 9월부터 실시한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실시한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는 이사를 할 때 가전제품 교체수요와 이사비용으로 인한 카드 사용 비중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이사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는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한 금액 및 삼성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0만원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가을 이사철인 지난 11월 한 달간 이사 고객의 가전제품 구매 금액이 직영점 기준 전년대비 약 62%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삼성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는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