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 차영진 강사 입성 기념, 전국민 대상 치킨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카이에듀 차영진 강사 입성 기념, 전국민 대상 치킨 이벤트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겨울방학을 앞둔 예비 수험생들을 잡기 위한 고등 온라인 업체인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이투스 등의 고등 온라인 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인 가운데스카이에듀의 수학 차영진 강사가 입성 기념으로 전국민을 대상으로 대규모 치킨 이벤트로 "제2의 블랙 후라이드데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스카이에듀 수학 차영진 강사는 네네치킨을 비롯한 유명 치킨 프렌차이즈 업체들과 제휴하여 총 2억원의 비용을 들여 매일 500명씩 총 1만명을 대상으로 치킨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차영진 강사가 별도로 준비한 1억원 상당의 '시크릿 박스(Secret Box)'를 함께 제공하며 시크릿 박스에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수험생 필수용품을 비롯하여 깜짝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수학 차영진 강사는 교육계 1위 업체인 M사 오프라인강의에서 6개월 만에 수학과목 1등을 달성해 최단 기간, 최단 수강기록을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예비 수험생뿐만 아니라 스카이에듀에 회원가입만 되어 있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매일밤 11시에 스카이에듀에서 준비한 퀴즈의 정답을네이버에서 검색하여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만큼 제2의 블랙 후라이드데이가 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사전에 미리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을 높일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