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애니, MDM 특허 등록하고 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마크애니, MDM 특허 등록하고 시장 공략 본격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2.1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 인증으로 국방·공공 분야 드라이브···MDM·MAM 기능 동시 지원

마크애니(대표 한영수)는 모바일 기기 관리(MDM) 솔루션 원천기술 특허 등록을 마치고 국방·공공분야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6일 밝혔다. 마크애니가 등록한 특허는 MDM 솔루션의 핵심 기능인 ‘단말 장치 제어 방법, 장치 및 시스템(등록번호: 1014519670000)’이다.

마크애니 MDM 솔루션 ‘이지스세이퍼’는 이번 특허 등록과 함께 CC인증 평가도 완료돼 내년부터 국가·공공기관 등으로 제품 공급시장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이지스세이퍼는 스마트 디바이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MDM 기능과 BYOD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보안을 할 수 있는 MAM 기능을 동시에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MDM 솔루션으로, 높은 보안성을 필요로 하는 국방 MDM 사업에서도 기술력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군사작전에 상용 스마트폰을 적용하는 육군본부의 ‘스마트폰 군 활용체계 구축사업’에 사업에 마크애니 MDM 솔루션을 포함한 주사업자로 선정됐다.

임승민 마크애니 모바일사업실장은 “BYOD 도입이 확대됨에 따라 MDM 솔루션과 함께 하나의 디바이스에서 두개의 환경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마크애니는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기 위해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인 ‘BYOD 용 이지스세이퍼’를 이달 중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이지스세이퍼'와의 연계를 통해 모바일 단말을 개인영역과 업무영역으로 구분하고 각각의 영역에 적합한 관리정책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업무영역에서는 보안성을 개인영역에서는 사용상의 제약을 줄임으로써 보안담당자와 사용자의 요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