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4.12.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 GeForce GTX 980, 970 등 경품 증정

 엔비디아(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가 쉴드 태블릿(SHIELD Tablet) 출시 및 새해 맞이를 기념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New Year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비디아의 ‘New Year 이벤트’는 오는 12월 22일(월)부터 1월 21일(수)까지 한 달간 쉴드 태블릿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쉴드 태블릿 구매 후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www.nvidiaevent.co.kr/st8newyear)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하고 스크래치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1등 당첨자 한 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 2등 당첨자 한 명에게는 GeForce GTX 980, 3등 당첨자 3명에게는 GeForce GTX 970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 날짜 및 공지 정보는 추후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은 엔비디아에서 직접 설계 및 제조한 태블릿으로 사전 예약 판매부터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192개의 GPU 코어가 실현하는 놀라운 그래픽 성능과 뛰어난 전력 효율성의 조합을 제공하는 엔비디아 ‘테그라 K1(Tegra K1)’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 고성능 PC급 게임을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면서도 30만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