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스타, 토익 밀착형 보장반·토익 맞춤형 환급반 개설
상태바
파고다스타, 토익 밀착형 보장반·토익 맞춤형 환급반 개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토익 최신 경향 반영 … 단기간에 토익 완성

[생활정보]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점수가 취준생과 수험생의 최대 관심사로 떠올랐다. 이들의 목표는 대부분 단기간에 토익을 끝내는 것. 그러나 독학으로 토익을 공부하는 학생들은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향상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입을 모은다.

이런 가운데 최신 경향을 가장 빠르게 반영하는 인터넷 강의 사이트, 파고다스타에서 12월 16일부터 2015년 토익 최신 경향을 완벽 반영한 토익 밀착형 보장반 및 토익 맞춤형 환급반을 개설해 단기간에 토익을 끝내고자 하는 학생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파고다스타 토익 밀착형 보장반은 토익 목표점수를 보장해주는 수업으로 목표점수 미만이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는 점수보장반이다. 밀착형 보장반은 지난 6월 16일 처음 출시된 이후 4기까지 전체 수강생의 97.1%가 목표점수를 달성하는 점수 보장률을 기록했으며, 파고다스타의 독자적인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할 때까지 1:1 학습 관리 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 6시간 전문 튜터 밀착 관리, 담당 강사 하루 2시간 밀착 스터디, D-1 토익 밀착형 보장반 전용 해설 특강 등을 제공한다. 실제로 이 수업을 들은 수강생들의 점수향상율은 100%였으며, 평균상승점수는 276점인 것으로 나타났다.

만약 파고다스타 토익 밀착형 보장반 수업이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운 학생이라면 파고다스타 토익맞춤형 환급반을 수강하는 것도 방법이다. 파고다스타 토익 맞춤형 환급반은 근로자환급을 받지 못하는 직장인, 용돈을 아껴서 공부하는 학생 등을 위해 개설된 환급반으로, 출석&완강만 하면 누구나 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스타 토익 맞춤형 환급반의 환급액은 노동부 근로자과정과 동일한 수준이다.

파고다스타 토익 밀착형 보장반과 토익 맞춤형 환급반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다. 토익 밀착형 보장반은 특정기간만 모집하는 환급반으로 진단 평가를 통해 특정 점수 이상을 받아야 수강이 가능하다. 환급기준은 출석 100%, 강의과제 100%, 모의고사(중간, 기말) 특정점수 이상 획득, 어휘학습 100%의 공부에 관련된 4가지의 환급 조건을 달성하면 토익 목표점수 미만 시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이에 반해 토익 맞춤형 환급반은 상시 모집하는 환급반으로 진단 평가는 볼 수 있으나 강제성은 없으며, 출석 및 강의과제 100% 환급조건만 달성하면 환급을 받을 수 있고, 토익 목표점수 이상 획득 시 추가 환급되어 최대 90,000원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한편, 파고다스타 토익 밀착형 보장반과 토익 맞춤형 환급반을 수강 신청한 수강생들에게는 파고다스타 끝토익 990제 최신버전 교재가 무료 제공된다.

파고다스타 끝토익 990제 교재는 31년 노하우를 지닌 파고다 R&D 교육센터에서 토익 시험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 분석한 특별 한정판 토익 교재로, 만족도 99.8%를 기록했다. 끝토익 Vol. 1/Vol. 2의 무료 배포 당시, 경쟁률은 20:1에 육박했으며 무료 배포 시작과 동시에 접속자가 폭주해 사이트가 마비됐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끈 토익 교재기도 하다.

파고다스타의 토익 밀착형 보장반 및 토익 맞춤형 환급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스타 홈페이지(www.pagodast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