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크리스마스는 군닭400 & 국수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보내기
상태바
2014년 크리스마스는 군닭400 & 국수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보내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가 성큼 다가왔지만 전반적인 경기침체가 지속되면서 우리 사회의 송년회 문화도 변화가 생기고 있다. 큰 돈이 들어가는 단체회식 행사는 줄어들고 오히려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연말연시나 크리스마스를 가족과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장소가 인기를 얻고 있다.

연령층이 다양하게 구성된 가족 세대를 두루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가지고 있고, 카페 형식의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로 모임 장소에도 적합한 곳으로는 ‘군닭400&국수’라는 브랜드가 있다. 3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국내 요리점인 한국관이 그 동안 요식업에서 갈고 닦은 노하우로 만든 외식 브랜드다.

군닭400&국수는 치킨과 국수를 주력 메뉴로 내세우고 있다. 치킨과 국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메뉴 중 하나지만, 군닭400&국수의 치킨과 국수는 맛에 있어서 주목할만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군닭400&국수의 이재근 대표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숯불 로스팅기에 400°C로 구워서 만든 치킨은 기름에 튀기는 닭과는 다르게 육즙이 살아있고, 맛이 담백하며 닭기름도 제거되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군닭 고소한 맛부터 어른들이 좋아하는 군닭 한마리 매운맛, 군닭 날개, 군닭 다리 등 다양한 맛과 부위도 골라서 먹을 수 있다. 이 때 치킨과 함께 사이드로 제공되는 피클은 한약재를 넣고 만들어 웰빙 트랜드에 부합하는 독특한 맛을 자랑한다.

한국관의 오랜 운영 노하우로 개발된 비빔양념장으로 만드는 골뱅이 소면도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수에 사용되는 육수의 경우, 기존 멸치 육수와는 차별화된 육수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연말이나 크리스마스에 가족과 함께하는 외식 계획을 세운다면, 웰빙 숯불구이 치킨과 국수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군닭400&국수로 가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듯 하다. 메뉴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goondak400.com)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