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인강 1위 해커스인강, 토익 최신경향·핵심 출제경향 공개
상태바
토익인강 1위 해커스인강, 토익 최신경향·핵심 출제경향 공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인강 12월 강의 업데이트

[생활문화] 토익인강 1위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가 12월 최신강의를 업데이트했다.

해커스인강은 매달 시행되는 토익시험 분석을 통해 반복되는 핵심 출제경향과 최신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강의를 매달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해당 강의를 통해 오는 12월 21일 실시하는 12월 토익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업데이트된 강의의 수강생 전원 수강 가능하며, 12월 적중문제를 예측하고 함정에 빠지기 쉬운 유형 정리와 빈출 유형 분석을 통해 단기간 토익 고득점 비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해커스인강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토익 인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토익 프리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익 프리패스를 통해 해커스 스타강사의 명품인강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인강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김동영, 한승태 강사 등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 스타강사군단의 노하우가 반영돼 있고, 1000만부 베스트셀러 교재(해커스토익 교재 총 22권 누적 출고량 기준, 2005년~2014년 6월)를 이용한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해커스 스타강사군단이 제공하는 1:1 Q&A 서비스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도움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PCㆍPMP 다운로드 모바일 수강 쿠폰, 결제금액의 10% 포인트 적립, 토익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취업 인적성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취업 면접대비 이미지메이킹 강의 5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전재윤 대표이사는 “챔프스터디는 매달 출제되는 시험을 분석하고 그 결과를 고스란히 담아낸 강의를 매달 업데이트 한다”며 “업데이트 강의에는 12월 토익시험을 대비한 최신 토익 출제경향과 핵심 출제경향이 반영돼 단기 고득점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해커스 토익 프리패스는 3개월·6개월 프리패스 이벤트로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 번에 토익준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해커스인강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인터넷교육ㆍ토익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온라인 강의 누적 결제자수가 520만(중복 결제자 포함, 2006년~2014년 현재)에 이른다. 해커스어학원의 대표 스타강사진 김동영, 한승태 강사는 각각 네이버 카페 ‘토익캠프’에서 선정한 ‘BEST 토익선생님 1위’, ‘대한민국 최고의 토익 LC 선생님 1위’에 올라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는 지난 달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에게 사랑받는 15개 브랜드-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TOP BRAND'에 선정돼 최신 트랜드에 발빠르게 따라가는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보여줬다. 구매경험, 선호도, 재구매 의향ㆍ추천의향 등 모든 평가지수에서 1위(300.0p)를 차지해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