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하이웍스, 쪽지 백업 기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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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비아 하이웍스, 쪽지 백업 기능 오픈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2.15 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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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신저 쪽지 쉽게 검색·다운로드···다양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지원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소셜 그룹웨어인 ‘하이웍스’의 쪽지 서비스에 백업 기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쪽지는 메신저를 이용하는 다수의 조직원에게 메시지나 파일을 일시에 전달하기에 적합한 메시징 솔루션이다. 이번에 쪽지의 내용을 백업할 수 있게 기능을 강화하면서 중요한 내용을 따로 저장할 수 있음은 물론, 사용자가 메시지 검색을 보다 용이하게 할 수 있게 했다.
 
하이웍스에서 주고받은 모든 쪽지는 송수신 유형과 기간을 설정한 후 백업할 수 있다. 대상 파일이 많은 경우 1,000건씩 자동으로 나누어 다운로드된다.
 
가비아 하이웍스사업부 이기붕 이사는 “이메일, 메신저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지원의 일환으로 쪽지 서비스를 개선했다”면서 “앞으로도 비즈니스 솔루션의 기능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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