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운 눈매 해결법, ‘트임성형’ 인기 높아
상태바
사나운 눈매 해결법, ‘트임성형’ 인기 높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확실하게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많은 이들이 이 질문에 성형수술이라고 답한다. 그 중에서도 인상에 가장 큰 변화를 주는 방법이 바로 눈성형으로, 특히 트임성형의 인기가 높다.

트임이란 눈의 크기를 키워주는성형수술의 일종으로,크게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윗트임 네 가지로 나누어 알아볼 수 있다.

앞트임이란 눈의 몽고주름 부분을 터주어 눈을 크게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다른 말로 ‘몽고주름 제거술’로도 불리며, 눈의 가로 길이를 키워주는 수술 방법으로 인기가 높다.

뒤트임이란 눈을 크고 시원스럽게 만들어주는 눈성형의 일종이다. 눈초리 모양을 바꾸어 주기 때문에인상 개선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답답한 눈매의 근본적 원인을 교정해준다.

그리고 밑트임은 눈초리 아래 눈가를 막고 있는 살을 당겨주어 눈을 크게 만들어주며, 윗트임은 눈 앞쪽을 둥글게 터주기 때문에 한층 순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이러한 트임수술은 다양한 병원에서 하고 있으나 그만큼 다양한 불만족, 부작용 사례가 보고되는 수술이다. 특히 한 가지 트임수술을 과도하게 하는 경우 눈이 몰려보이거나 부자연스러워져 불만을 갖는 이가 많다.

트임성형을 위해서는 사전에 충분한 상담을 거쳐야 할 뿐 아니라, 눈에 대한 해부학적 지식과 노련한 경험, 미적 감각을 보유한 의사가 집도해야 안전하다. 이 때문에 최근 한가지 성형을 하는 경우의 부작용에 대비해 사방트임 수술법이 각광받고있다.

볼륨성형외과 한승오 원장은 “트임은 타 성형수술에 비해 비교적 간단히 인상을 크게 바꿔줄 수 있는 효과적인 수술이지만 흉터, 염증, 미적 불만족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수술이기도 하며,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수술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큰 폭의 미적 개선과 자연스러움을 중시하는 이들에게는 주로 효과 높은 사방트임을 많이 권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