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전문 멘토스학원, 수학성적 향상 효과 입증
상태바
대치동 수학전문 멘토스학원, 수학성적 향상 효과 입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고3 학생들 중에 수학을 포기한 학생들(일명 수포자)이 많다. 다들 꺼려하고, 하기 싫은 수학 방법이 없을까? 모든 학생들과 학부모들에 관심이기도 하다. 

사교육의 메카 대치동 학원가에는 수없이 많은 학원들이 있다. 그 중에서도 수학학원이 대략 700개 가까이 된다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대치동 학원가에 수학성적 향상에 효과가 입증된 학원중에서 강남 대치동에 있는 멘토스학원(www.mentorsacademy.co.kr)에 수포자들의 상담이 끊임없다고 한다.

멘토스학원 최유신 원장

멘토스 학원은 셀토(self study mentors)라는 수업 방식으로 1대2 , 1대3 그룹 과외식으로 90분 수업에, 90분 자기주도학습을 학생에 맞게 수업하는 새로운 형태다. 5년간 이 수업 방식으로 수많은 학생들에게 수학성적향상 효과를 입증 받았다고 한다.

이 셀토라고 하는 방식은, 실력이 다른 학생들을 학생에 맞게 개개인을 과외식으로 수업을 하고 , 자기주도학습과 피드백으로, 과외와 학원의 장점을 살린 프로그램이다. 한 달에 한번 학부모에게 전화를 해서 진도상황과 학습태도에 대한 보고가 이루어져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는 수학 프로그램이다.

고3과 재수생들은 스타강사 최유신 원장이 한나끝(한 강좌로 나의 모든 수학을 끝내기)이란 프로그램으로 강의를 한다. 외고 학생들은 물론이고 특목고 학생들도 많이 수강하는 항상 마감되는 강의로 유명하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에는 대치동 유명학원 스타강사 영입으로 사탐, 과탐 강의도 개설한다고 한다. 사탐과목은 이병철(EBS), 김택중, 황건웅 과탐과목은 안호택 강사가 강의한다.

멘토스학원 최유신 원장은 “수학은 좋은 선생님 만남과 자기주도학습으로 극복되는 과목이고, 셀토 방식이 학생들에게 많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멘토스학원은 겨울방학특강을 한창 접수중이다. 지하철 3호선 대치역에서 10분거리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57-002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