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엔주얼리, 예물 커플링 최고급 라인 ‘르 블루’ 인기
상태바
로이엔주얼리, 예물 커플링 최고급 라인 ‘르 블루’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서로간의 믿음과 마음을 약속하기 위해 많은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 예물 커플링으로 결혼예물을 대신하고 있다. 하지만 각양각색 예물 커플링을 살펴보면 비슷한 느낌을 받받는 것이 사실이다. 유니크한 예물 커플링을 원한다면 로이엔주얼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이라는 말은 누구에게나 기대치가 높다. 생에 한 번뿐인 결혼예물이 한정된 것이라면 얼마나 기대치가 높은지 알 수 있다.

최근 디자인샵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로이엔주얼리에서 한정판 예물 커플링을 선보여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세련되고 특별함을 넘어 ‘리미티드에디션’의 영역까지 진입한 로이엔주얼리는 눈높이가 높아지고 각자의 개성이 뚜렷해진 현대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합하고 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주얼리 디자이너로 활동했던 로이엔주얼리 노준연 대표는 “큰 관심에 대한 보답은 브랜드 감동을 선사하는 것”이라며 “기존의 대량 생산 방식을 탈피하고 희소성과 퀄리티에 그리고 유니크함에 집중한 결과”라고 덧붙였다.

최고급 예물 커플링 ‘르블루’의 가격은 생산부터 판매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덕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 개개인의 입장을 고려한 이벤트 덕에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 꽁꽁 얼어붙어 있던 많은 예비부부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예물 커플링 최고급 라인 ‘르 블루’를 개발한 로이엔주얼리는 종로4가 효성 주얼리시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혼수 백화점으로 잘 알려진 효성 주얼리시티는 원스톱으로 혼수를 알아볼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홈페이지(www.royn.co.kr)에서 상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02-743-8877)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