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장기렌트와 내게 맞는 장기렌터카 구별법은?
상태바
수입차 장기렌트와 내게 맞는 장기렌터카 구별법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국내차량과 수입차량의 렌트율이 높게 치솟고 있다. 특히 외제차량 장기렌트가 ‘차량구매 방법’ 중 하나로 떠오른 것이 가장 큰 화근이었다. 신차할부를 줄이며 세금절감의 효과까지 있는 이 장기렌터카는 법인회사 및 개인사업자들의 월 대여료 전액을 손금산입 시키기 때문에 더욱 각광받고 있다.

또한 이러한 렌트차량의 가격비교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들도 나타나고 있어 더욱 소비자 편의의 힘을 실었다. 특히 그중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를 전담하고 있는 ‘오토리스플러스’에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바로 소비자 각 개인 환경에 맞는 자동차를 선별하기 때문이다. 또한 다양한 차종과 가격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이유가 가장 많이 나타나고 있다.

오토리스플러스 관계자는 “우선 자사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는 마음이 크다. 현재 고객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국산차와 수입차의 렌트 표준 견적을 홈페이지에 기재했으며, 장기렌트에 관련된 장점, 도입효과, 절세효과 등의 안내사항 또한 공개했다. 많은 고객들께서 이러한 정보를 활용해 본인에 맞는 차량을 구입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오토리스플러스 사이트 관련 사항의 일부 중 ‘자동차 장기렌트 절차’는 이러하다. 우선 고객은 리스차량 또는 렌트차량 모델을 결정한다. 차량에 맞는 브랜드별 딜러가 직접 방문하여 구체적인 상담절차를 진행한다.

이때, 본인의 수입, 신용도에 맞춤형으로 렌트견적을 추천받는다. 서류준비 및 보증금을 입금한 후, 계약완료를 진행한다. 서류심사를 거쳐 차량인도 날짜를 확정짓는다. 차량인도 이후 본인이 원하는 곳으로 출고 받는다. 차량 보험 사고 등 관련 모든 사후관리를 대행한다.

이 외에 더욱 구체적인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auto-lease.co)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