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없이 V라인 만들어주는 ‘윤곽약침’·‘매선침’
상태바
수술없이 V라인 만들어주는 ‘윤곽약침’·‘매선침’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수능을 끝낸 수험생과 겨울방학을 앞둔 여대생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성형시술은 안면윤곽술과 코성형, 쌍꺼풀로 알려져있다.

특히 요즘은 V라인얼굴이 아름다움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알려져 있어 특히 겨울에 수술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안면윤곽술과 양악수술은 가장 위험하고 의료사고가 빈발하는 수술로 알려져 있는 것도 사실이다.

많은 치과와 성형외과에서도 꼭 필요한 경우에만 뼈를 깎는 윤곽술을 하는 경향이 많아지고 있으며 교정 또는 교근축소술 등의 비수술적 방법이 유행하고 있다.

한편 자연적인 시술을 추구하는 한방성형에서는 매선을 이용한 매선침 V라인리프팅이 예전의 정안침, 동안침의 인기에 힘입어 점점 각광을 받고 있다.

매선요법 한방성형은 처진 피부를 리프팅하는 효과가 있으며 녹는실이 콜라겐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윤곽주사, 광대주사로 알려진 지방분해 주사요법에 해당하는 윤곽약침이 매선침과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사향, 웅담 등의 한약재를 이용한 윤곽약침은 부종을 개선하고 지방을 분해하며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해 얼굴에 지방과 노폐물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강남역에 위치한 BF라인한의원 이길우 대표원장은 “최근 자연적인 것을 선호하는 경향으로 윤곽약침을 문의하는 환자분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미용에도 천연적이고 한방적인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생각외로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BF라인한의원은 교근축소술과 안면윤곽술을 위주로 하는 BF라인치과의원간의 협진을 통하여 한방과 최신 안면윤곽 수술의 장점을 결합해 보다 창조적이고 자연친화적인 시술을 연구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