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TR, 아이프레이트에 분석 플랫폼 제공
상태바
MSTR, 아이프레이트에 분석 플랫폼 제공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2.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 운송관리 최적화 구현

마이크로스트레티지(www.microstrategy.com)는 SaaS 운송관리시스템(TMS) 기술업체인 아이프레이트(www.eyefreight.com)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MicroStrategy Analytics Platform)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아이프레이트(Eyefreight)는 운송관리시스템(TMS) 기술 솔루션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플랫폼을 추가해 전세계 조직들에게 엔드-투-엔드 로지스틱스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프레이트는 여러 분석 벤더들을 면밀히 평가해 광범위한 기능을 지원하고, 민첩한 데이터 디스커버리 및 셀프 서비스 분석과 함께 고급 시각화 기능을 지원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을 최종 채택했다.

이로써 아이프레이트의 고객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MicroStrategy Analytics Platform)을 활용하여 주문, 운송, 실제 운반률 등의 여러 데이터 포인트를 기준으로 양방향 리포트 및 셀프서비스 대시보드를 생성, 운송 네트워크를 최적화시킬 수 있게 됐다. 아이프레이트 고객은 통찰력이 담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대시보드를 생성, 접속할 수 있으며, 동료들과 손쉽게 공유하고 아이프레이트 제품의 운송 상태를 실시간 파악할 수 있다.

켄 플레밍(Ken Fleming) 아이프레이트 CEO는 “대부분의 ERP 및 TMS 시스템은 영업 오더의 서비스 원가(cost-to-serve)를 결정할 수 없다. 왜냐하면 이 시스템들은 산출에 필요한 복잡한 가격 시트를 저장할 수 없기 때문이다”라며 “아이플레이트의 TMS 솔루션에 통합된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해 고객은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난 셀프서비스 기술을 활용해 이 같은 가격을 정할 수 있으며 여러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장은 “최고의 조직들은 신뢰할 수 있는 기업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이에 분석 포인트 솔루션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찾고 있다”라며 “아이프레이트를 포함해 선두의 운송 및 로지스틱스 제공업체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선택함으로써 복잡한 데이터를 손쉽게 분석, 탐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의성 향상 및 비용 절감을 실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