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스티, 온라인 식재료쇼핑몰 오픈
상태바
파머스티, 온라인 식재료쇼핑몰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식재료·먹거리 쇼핑몰 … ‘농부가 차린 자연’ 광고 영상 공개

[생활문화] 건강분식카페 파머스티는우리 농산물로 만든 식재료 및 먹거리 온라인 쇼핑몰 ‘파머스티몰(www.farmerstmall.com)’을 정식 오픈했다. 이와 함께 파머스티는 건강한 외식 문화의 중요성과 파머스티몰 홍보를 위한 광고 영상(youtu.be/IHwVynYucR8)을 공개했다.

파머스티의 광고는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에 소홀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자연과 정성, 영양과 맛의 공존으로 균형 잡힌 농부의 밥상을 제시하는 파머스티의 신념을 담고 있다. 해당광고는 KBS, MBC, SBS 등 지상파 방송사를 통해 볼 수 있다.

파머스티는현지에서 수확한 우리 농산물을사용해 가공음식을 만드는 브랜드다. 파머스티의 온라인 쇼핑몰인 파머스티몰오픈이 확정되면서 바쁜 현대인들도 온라인 상에서 쉽게 웰빙 먹거리를 접할 수 있게 됐다. 파머스티몰에서는데리야끼소스 등 소스류, 비빔국수양념장 등 혼합장, 북어미역국 등 즉석조리식품, 제육 등 육가공류를 판매한다. 고춧가루 등 주요 식재료는 우리 농산물을 사용한다.

파머스티 정현진 차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소홀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의 건강한 음식 문화를 이끌겠다는 마음으로 파머스티몰의 문을 열었다”며 “이를 위해 믿을 수 있는 신선한 재료와 청결한 관리로 고객의 행복한 모습을 만들어 나가는 건강한 먹거리의 선두주자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