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스타, 가장 빠른 인강 입지 굳히기
상태바
파고다스타, 가장 빠른 인강 입지 굳히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대비 최신경향 전과목 반영

[생활문화] 파고다스타가 2015년 1월 대비 최신 경향을 전과목에 반영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고 있다.

파고다스타는 업데이트 및 최신경향을 가장 빠르게 반영하는 인강으로 유명하다. 국내에는 많은 인강 브랜드들이 있고, 각자 다른 스타일과 장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최신경향 반영이나 업데이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수험생들은 대부분 파고다스타를 선택하고 있다.

매월 1~2회씩 시험을 치르고 있는 토익에서 최신 경향 반영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따라서 수험생들이 강사의 실력과 함께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강의의 최신 경향 반영 여부다.

내로라하는1등 스타강사들을 대거 보유하고 있는 파고다스타는 ‘EBS입트영’ 진행 강사로 유명한 ‘이현석’을 비롯하여 강남 1타 강사 ‘켈리 정’, 파고다 누적수강생 1위 ‘장진영, ‘토스 스타강사로 유명한‘라이언 김’ 등 각 분야의 대표 스타강사들이 최신 트랜드 및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반영했다. 토익, 오픽, 토스 등 전 부문에 걸쳐 이미 11월과 12월에 업데이트를 완료했고 2015년 1월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수강신청을 하고 있다.

파고다스타에서 제시하는 최신 인강의 기준은 다음과 같다. 첫째, 출제 트랜드를 완벽하게 분석하여 수험생들에게 보다 쉽게 최신 정보를 줄 수 있는 실력있는 스타강사인지, 둘째, 강의 오픈 일이 최신인지, 셋째, 최신경향이 반영된 강의가 실제로 목표달성이 가능한 강의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수강생들의 만족도나 점수 보장률 등의 데이터가 있는지 등이다.

파고다스타의 인기 강의인‘NEW 토익 700 달성 패키지’ 및 ‘토익 850 PLUS 패키지’, ‘NEW 오픽 완벽 대비’, ‘토익스피킹 LV6 보장’ 등의 강의들은 수강생 만족도 99.8%(강사 만족도 기준), 점수 보장률 97.1%(파고다 수강생 기준), 점수 향상률 100%(보장반 진단고사 대비 기말고사 기준) 등의 데이터들로 실제 성과로 이어지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성공적인 토익 시험을 위해 최신 인강을 찾는 수험생들은 이 세 가지를 명심하고 꼭 확인해야 진짜 최신 인강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