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사장 겸 COO로 마이클 페이 선임
상태바
블루코트, 사장 겸 COO로 마이클 페이 선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2.1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투마켓 전문성 발휘···시장 영향력을 확대·매출 성장 이끌 계획

블루코트는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마이클 페이(Michael Fey)를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이클 페이 COO는 운영 및 시장 진입(go-to-market)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해, 블루코트가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매출 성장을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그는 향후 블루코트의 CEO 그레그 클라크(Greg Clark)에게 보고하게 된다.
 
마이클 페이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웹 보안, 암호화 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지능형 위협 보안(ATP) 등을 조율하는데 중요한 초점을 둘 계획이다. 그는 전세계 비즈니스 현장 및 고객 대면 사업 운영을 책임지고, 전략 수립을 위해 협업하게 된다.
 
그레그 클라크 블루코트 CEO는 “블루코트는 지난 3년간 보안 솔루션의 통합 포트폴리오를 마련하고, 포트폴리오의 강화 및 최상의 위협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기업들을 인수함으로써 시장 리더로서의 위치를 성공적으로 구축해왔다”라며 “지금은 우리가 보안 시장에서의 확장을 꾀할 시기이다. 마이클 페이는 블루코트가 성장을 위한 다음 단계로 도약하는데 최적의 역할을 하게 될 업계 최고의 인재라고 본다”라고 말했다.
 
마이클 페이는 그레그 클라크(의 전략적 조언가로서 역할을 지속하게 될 데이비드 머피(David Murphy)로부터 새로운 역할을 받게 된다. 데이비드 머피는 블루코트의 핵심적 보안 및 인수 전략 실행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마이클 페이 COO는 “기업은 사이버범죄로부터 고객 데이터 및 기밀 정보를 보호하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술들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매우 중요한 보안 과제에 직면해 있다”라며 “나는 오랜 기간 동안 블루코트의 솔루션에 감탄해 왔다. 지난 3년간 블루코트는 시장에서 독보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강력한 포렌식 솔루션과 고급 멀웨어 탐지 기능을 통합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해왔다. 또한 블루코트는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도 혁신을 이룩하며 시장을 주도해왔다. 나는 이 같은 강력한 솔루션 세트를 더욱 확장하고 추가적인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블루코트의 유능한 팀과의 협업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