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SMB용 ‘엔터프라이즈 NAS HDD’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SMB용 ‘엔터프라이즈 NAS HDD’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2.0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보증 및 데이터 복구 서비스

씨게이트(Seagate Technology)는 새로운 대용량 드라이브 ‘엔터프라이즈 NAS HDD(Enterprise NAS HDD)’를 선보였다. 엔터프라이즈 NAS HDD는 최대 16베이의 NAS 시스템에서 엔터프라이즈급 신뢰성 및 NAS에 최적화된 성능을 구현하며, 6TB까지의 용량을 지원한다.

씨게이트의 엔터프라이즈 NAS HDD는 2TB, 3TB, 4TB, 5TB, 6TB의 다양한 용량 옵션을 제공하며, 16베이 랙 장착형 시스템, 혹은 타워형 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최대 96TB의 대용량을 구현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NAS HDD 6TB 드라이브의 경우 경쟁사 제품 대비 50% 가량 큰 용량을 제공하며, RV(Rotational Vibration) 센서로 불리는 회전진동 탐지 기술을 탑재해 데이터의 양이 늘어도 스트리밍 및 랜덤 읽기/쓰기 성능을 유지하고, 데이터 사용 패턴에 따라 자체적으로 성능을 최적화한다.

스캇 혼(Scott Horn) 씨게이트 마케팅 부사장은 “클라우드의 비중이 더욱 커지면서 이제 기업들은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고 전하며, “씨게이트의 NAS 제품들은 기업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설계돼 비즈니스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대안을 제공해 기업은 꼭 필요로 하는 기능에만 투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