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할인매장 가구피아, 신혼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인기'
상태바
가구할인매장 가구피아, 신혼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가구단지 내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가구피아가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신혼가구 패키지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가구피아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혼수가구 패키지를 구색에 맞게 구비하고 있는데, 이러한 구색이 발품 팔지 않고 가격대 별 다양한 가구를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는 매리트로 작용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이다.

이를 위해 가구피아는 일찌감치 2015년 유행 신혼집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혼수 가구 디스플레이를 마친 동시에 예비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요구를 맞춤형으로 충족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뿐만 아니라 앤틱가구를 비롯해 단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 가구까지도 폭넓게 준비했다. 특히 최근 온라인에서 새롭게 론칭한 이태리 명품 산로렌조 매트리스를 직접 살펴 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총 800평 규모의 초 대형 매장에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는 북유럽가구와 원목가구를 비롯해 모던 가구 등 예비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인기가구 트렌드를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구피아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27년 간의 가구 유통노하우에 가구아울렛의 개념을 접목시켜 명품가구, 수입가구, 앤틱가구, 원목가구 등 유명한 브랜드 제품을 항시 30~40% 할인 판매하는 등 품질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같은 오랜 노하우는 20년이상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결혼을 앞둔 자녀와 함께 다시 방문하는 매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가구피아 송도현 대표는 "일산가구단지 내에서 예비 신혼부부의 발길이 가장 많은 매장이라는 자부심으로 항상 최상의 신혼가구를 저렴히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이 신혼가구 싸게 파는 곳이란 입소문의 나는 힘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가구피아 공식 카페 '가구피아'를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으며,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 <문의 031-964-5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