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부업. 다양햔 방식으로 재택알바, 투잡, 부업 일자리 제공
상태바
국민부업. 다양햔 방식으로 재택알바, 투잡, 부업 일자리 제공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0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장기간 지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재택알바나 부업 등을 찾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막상 투잡을하려 해도 어떤 일을 해야 할 지, 퇴근 후 시간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고민은 많고 결정은쉽지 않다. 결국엔 시간이 부족해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다.

재택 알바나 부업 등은 본업 외 시간 즉, 여가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활용이 용이하고 비교적 쉬운 일들이 많이 있다.그 중에 국민부업 타이틀을 가진 회사가 있다. 국민부업은 광고배너 플랫폼과 놀라운 후원제도를 가지고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업'이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국민부업은 광고, 마케팅, 유통이 어우러져 일자리를 찾는 이들에게는 일자리를 제공하고, 판로가 막힌 판매업자들에게는 판로를 열어주고, 제품홍보가 필요한 회사에게는 광고를 제공하게 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국민부업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은첫째, 광고클릭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된 포인트를 쇼핑몰에서사용할수있어제품판매회사들에게는 새로운 판로가 되고 둘째, 부업가입은 조건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또한 지역을 선택하면 선택 지역에서 일어나는 별도의 수익도 안정적으로 제공되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kmbjob.kr/ 에서 알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