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SMB 대상 ‘오피스 365’ 프로모션
상태바
MS, SMB 대상 ‘오피스 365’ 프로모션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2.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PC메카트로닉스·디프로매트금고·메이빈 등 도입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피스 365’가 제조 부문 중소기업들에게 비용 부담 없이도 스마트 오피스로 전환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전문 제조 기업인 TPC 메카트로닉스, 디프로매트금고, 메이빈 등이 오피스 365를 도입해 업무 환경 혁신을 꾀한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용 오피스 365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원노트 등 오피스 제품군은 물론 익스체인지, 셰어포인트, 링크 등 문서공유 및 협업 솔루션까지 포함하고 있어 뛰어난 비즈니스 생산성과 대기업 수준의 모바일/스마트 워크 업무 환경을 가능하게 해준다. 특히 중소기업의 니즈에 따라 맞춤형으로 서비스가 구성돼 중소기업들이 초기 투자 비용이나 IT 운영 부담 없이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업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윤무환 상무는 ”빠르게 바뀌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빠른 의사결정과 유연한 비즈니스 환경이 필수로 요구되고 있다”라며 “오피스 365는 중소기업들이 적은 초기 투자 비용으로도 부담없이 대기업 수준의 스마트워크 환경으로 전환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직원 수 150명 이하 중소기업들의 신청을 받아 스마트워크 업무 환경으로 전환을 도와주는 ‘중소기업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Transformation Project)’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된 기업에게는 오피스 365 비즈니스 프리미엄 전직원 1년 구독권과 함께 최신 서피스 프로 3 디바이스, 그리고 직원 대상 스마트워크 무료 방문교육 등 약 2천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은 12월 5일까지 홈페이지(aka.ms/start2015)로 사연을 포함한 신청 양식을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