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2014년 강타한 화제의 콘텐츠 공개
상태바
인스타그램, 2014년 강타한 화제의 콘텐츠 공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4.12.0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인기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드래곤, 소녀시대 태연, EXO 찬열 등이 꼽혀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Instagram)이2 014년 한해동안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인물, 장소 등 화제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전세계를 강타한 케이팝 열풍은 올 한해 인스타그램에서도 그 영향력을 과시 했다. 2014년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콘텐츠에 국내 아이돌 EXO 백현, 소녀시대 태연, 그리고 전 EXO 맴버크리스의 사진이 쟁쟁한세계적인 셀러브리티를 누르고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계정 중에서도 케이팝 스타들이 두각을나타냈다. 빅뱅 지드래곤 을 필두로 소녀시대 태연, EXO 멤버 찬열, 세훈, 루한, 백현, 타오,레이, 그리고 슈퍼주니어 동해가 각 2백만명 이상의팔로워들을 보유하며 영향력을 과시했다.

2014년 한해 동안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으로는 육감적인 몸매로 유명한 모델겸 배우 킴카다시안의 결혼 사진이 274만건의 ‘좋아요’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재결합과 결별을 오가는 헐리우드 커플 저스틴비버와 셀레나고메즈의사진(‘좋아요’ 193만건)과 팝스타 아리아나그란데가 마일리사이러스 볼에 뽀뽀하는사진(‘좋아요’ 187만건)이 그뒤를 이었다.

그외 인스타그램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태그된 박물관, 음악행사 등을 포함, 이번 한해 인스타그램사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장소들을 공개했다.

2014년 인스타그램은 하이퍼랩스 출시 및 새로운 편집기능과 탐색기능 도입을 바탕으로 전세계적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였으며, 국내 사용자들에게도 큰인기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