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합격 1위 해커스 공무원, 수능 수험생 위한 ‘합격비법 설명회’ 개최
상태바
단기합격 1위 해커스 공무원, 수능 수험생 위한 ‘합격비법 설명회’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0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과목으로 공무원시험 5개월 단기 합격하기

<생활문화>최단기 합격 1위 공무원시험 전문학원 해커스패스 공무원(www.PASS.com)이 오는 6~7일 이틀간 '해커스 공무원 단기합격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5년 수능 후 공무원시험 준비를 고려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그동안 공부했던 수능과목으로 공무원시험을 5개월만에 단기합격 할 수 있는 노하우와 함께 국어 박태준, 한국사 이중석, 사회 강태홍 등 해커스 공무원 스타강사들이 직접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략과 각 과목별 공부법을 공개한다.

특히 9급 공무원 시험 난이도가 수능보다 낮고 최근 문제유형이 수능형으로 바뀌어 가는 추세에 따라 고등학교 졸업 후 20세에 공무원시험에 합격하려는 학생들의 많은 참석이 예상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전문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1:1 합격 컨설팅을 통해 수능 후 공무원시험 대비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더불어 3일 발표된 성적표를 지참하여 참석하면 맞춤형 학습 전략도 제시 받을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6일 오후 3시 강남역캠퍼스, 7일 오후 2시 노량진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무원시험 단기합격을 위한 '해커스 공무원 올인원 패키지'와 '온•오프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해커스 공무원은 철저한 출결관리, 각종 테스트 성적 데이터 관리, 수강생 1:1 상담, 스터디 참관 등 집중관리 시스템으로 공무원 단기합격이 가능하다. 2014년 국가직ㆍ서울시ㆍ지방직 필기 합격생 심 모씨는 "학원을 꾸준히 나오면서 성적이 오르기 시작했고 모의고사에서 합격권에 들어가는 성적을 얻었다"며 "특히 면접까지도 책임져 줘 해커스에서 공무원시험 준비부터 합격까지 모든걸 끝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해커스패스 공무원 박규명 사장은 "공무원 임용시험령이 개정되면서 고교 졸업생에게 공무원시험 응시기회가 확대됐다"며 "수능시험을 치른 고등학생이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면 수능과목과 동일한 선택과목으로 공부량을 줄일 수 있어 유리하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해커스 공무원의 스타강사군단이 공개하는 수능시험과 공무원시험의 차이점, 합격전략과 과목별 공부법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해커스 공무원은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저 월 2만원대로 인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고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공무원 슈퍼패스'는 4일 마감한다. 또 단기합격을 위한 기본기를 다지고 3강좌 이상 동시 구매 시 수강료 30% 할인과 수강기간 15일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입문ㆍ기본이론 강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해, 공무원 시험공부를 처음 시작하거나 기본기가 부족한 수험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전망이다.

한편 해커스패스 공무원은 해럴드미디어 2014 대학생 선호브랜드대상 '가장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 학원' 부문 1위를 수상하며 단기합격을 위한 공무원학원임을 증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