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만드는 V라인리프팅,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필수
상태바
동안 만드는 V라인리프팅,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필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0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면서 여성이라면 누구나 동안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 탄력 있는 얼굴 라인을갖고 싶어 한다. 그 중 큰 수술 없이도 동안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V라인리프팅이 단연 인기인데탄력을 잃은 피부와 주름이 걱정인 중년여성들은 당연지사, 요즘은 20~30대 젊은 여성들까지도 리프팅 시술을 받고 있는 추세다.

V라인리프팅이란 피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면서 얼굴 축소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동안 성형으로 각진 사각턱 근육을 줄여주는 ’사각턱보톡스’부터 얼굴 지방을 분해해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만드는 ‘윤곽주사’, 실을 주입하여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 ‘실리프팅’ 등 다양한 방법이 있어 개개인의 피부 처짐, 탄력, 주름 등에 따라시술이 가능할 뿐 아니라여러 가지시술의 조합을 통해 더 큰 효과와 완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늘어난 얼굴살은 해결하면서 동시에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오메가, 회오리 등 ‘실리프팅’을, 갸름한 얼굴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사각턱보톡스’와 ‘실리프팅’을 결합한 시술이 효과적이며 노화현상으로 생긴 주름을 없애고 싶다면 프리미엄리프팅으로 알려진 미스주나리본리프팅을 추천한다.

시술 시간은 짧게는 5분, 길게는 1시간 내외로 비교적 간편하기 때문에붓기나 멍, 통증 등의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며 연령층 상관없이 찾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에 미담성형외과 정흥수 원장은 “동안의 열풍으로 피부 탄력이나 주름뿐 아니라 입체감 있는 얼굴을 만들 수 있는 V라인리프팅 시술을 원하는 환자들이 매년 늘고 있다. 하지만 리프팅의 경우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검증 된 재료를 사용하는곳에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받아야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있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