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IT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판교주안 '이자카야' 시선집중
상태바
판교 IT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판교주안 '이자카야' 시선집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우리나라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판교에는 다음카카오를 비롯하여 넥슨 등 다양한 IT기업들이 입주해있다. "카톡직원들은 어디서 회식할까?"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회사회식을 비롯하여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많아지고 회식장소를 찾아야하는 미생의 신입사원들에게는 큰 고민거리이다. 팀장님의 입맛도 고려해야하고, 회식장소의 분위기도 고려해야하고,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다. IT직장인답게 맛집어플을 이용하기에는 정보가 부족한 경우가 많다.

판교IT 직장인들이 추천하는 판교회식 추천장소로는 4명~6명단위의 팀, 부서모임"판교 이자카야 주안"이 있다.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82-6 에 위치해 있다. (문의 : 031-702-1126) 여기서는 이까가라아게(통오징어튀김), 메로간장구이, 한우찹스테이크, 미니사시미, 차돌숙주볶음 . 이까가라아게(통오징어튀김), 메로간장구이, 한우찹스테이크, 미니사시미, 차돌숙주볶음 등의 안주를 고르면 칭찬받는다.

현재 주안에서는 하루전 예약시 사케1병 무료 이벤트 중이며 10년간 해외에서 요리를 배운 쉐프가 직접 만드는 안주요리를 맛볼 수 있다. 독립된 칸막이 공간도 있어서 연인들에게도 데이트후술잔한으로인기있는 장소이다. 듣는소개팅, 소셜데이팅 업체 연애캠프 관계자에 따르면 "첫 데이트시에맛집을 찾는 것보다는 조명효과를 누려볼 수 있는 장소가 좋다"고 한다.

8명이상의 회식장소는 회식하면 빠질 없는 고기! "닭 참숯 닭구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94-3 인기메뉴는 치즈닭갈비다. 초벌된 닭갈비를 구워서 치즈에 찍어 먹는 새로운 퓨전요리 회식장소로 술보다는 허기를 달래기 위한 1차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20명이상의 대규모 회식장소로는 "몬트락"이 있다.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70에 위치해 있다. 초벌구이된 삼겹살이 나와서 많은 인원도 기다림없이 허기를 달랠 수 있는 곳 넓은 장소로 최대 50명까지 회식이 가능하며, 대규모 회식장소로 빠르게 예약이 마감되는 곳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