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가트너 평가에서 아카이빙 부문 리더 선정
상태바
컴볼트, 가트너 평가에서 아카이빙 부문 리더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2.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리더 선정

컴볼트(www.commvault.com)는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가트너가 발표한 ‘기업 정보 아카이빙’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2년 연속 리더 그룹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가 발표한 ‘기업 정보 아카이빙’ 부문 매직 쿼드런트는 스토리지 용량 관리를 비롯해 정보 거버넌스, e-디스커버리(eDiscovery)를 위한 이메일 및 기타 콘텐츠 아카이빙을 제공하는 벤더들을 조사, 실행능력과 비전 완성도 부문에서 합계 점수가 가장 높은 기업을 리더로 선정한다.

로버트 해머(N.Robert Hanmmer) 컴볼트 CEO는 “2년 연속 가트너 매직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에 대해 강한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번 선정은 컴볼트의 통합된 단일의 데이터 및 정보 관리 솔루션이 고객들이 직면한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컴볼트는 엔드포인트 디바이스부터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지원하며, 기업과 직원의 생산성 증대를 위해 컴플라이언스 검색과 분석 도구 및 셀프-서비스 액세스를 제공한다. 컴볼트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최대 50%까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관리 비용은 최대 80%, 총 지원 금액은 최대 35%까지 절감할 수 있다.

한편 가트너는 보관 중인 데이터를 단순히 주기적으로 보거나 검색하는 별도의 레포지토리가 아닌 유효한 데이터 소스로 활용하는 기업이 현재는 10% 미만에 불과하지만, 2019년도에는 75%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또 기업 정보 아카이빙이 컴플라이언스, 정보 거버넌스, e-디스커버리 및 데이터의 역사적 보존을 지원하는 높은 수준의 사용 사례를 뒷받침하는 대중적 기술로 부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