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모바일 DRM 일본서 런칭
상태바
소프트캠프, 모바일 DRM 일본서 런칭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2.0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용 도큐먼트 시큐리티’, 스마트 오피스 구축 위해 공급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는 일본 보안시장에 모바일 DRM 솔루션 ‘모바일 용 도큐먼트 시큐리티(Document Security for Mobile)’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업무환경 구현 시 기업의 핵심 기밀정보를 보유한 사용자가 스마트 기기를 분실하거나, 해킹을 당할 경우 발생하는 피해를 원천적으로 막아준다.
 
스마트 기기로 업무를 할 때 회사의 업무시스템에서 다운받은 보안문서 암호화는 물론, 문서에 대한 권한에 따라 열람/편집을 제어하며, 화면캡처와 복사/잘라내기 등의 기능을 차단하고, 사용자 로그기록을 추적 및 관리하여 중요 정보를 보호해 준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가 내장되어 있어 문서 열람/편집 시 우수한 모바일 오피스 환경을 구현하는 강점을 갖고 있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모바일 DRM은 스마트워크 환경에 최적화된 정보유출방지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안전한 모바일 오피스 환경을 실현 시켜주며, 이를 통해 기업은 업무 생산성을 늘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스마트 기기에 대한 보안위협으로부터 기업의 중요자산을 지켜주는 데 가장 근본적인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소프트캠프는 일본 ALSI, 치에루 등과 전략적인 제휴, 협력 관계를 통해 일본 문서보안 시장에서 영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