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고객 속으로·현장 속으로’…고객과 소통 강화
상태바
카페베네, ‘고객 속으로·현장 속으로’…고객과 소통 강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0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 새단장 … 2014 소셜미디어 외식업∙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가 카페베네 압구정 갤러리아점에서 고객을 직접 만나 고객 만족 설문을 진행하고 있다.

[생활정보]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카페베네 전 임직원들이 카페베네 주요 매장에서 고객에게 직접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속으로, 현장 속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실시된 ‘고객 속으로, 현장 속으로’ 캠페인은 카페베네를 방문한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매장 내 서비스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고객에게 카페베네의 서비스 현황 및 개선점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등 일일 현장 서비스 체험을 통해 문제점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다.

이번 캠페인은 카페베네 임직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지방의 주요 매장 150곳에서 진행됐다. 특히 김선권 대표도 카페베네 압구정 갤러리아점을 방문해 캠페인에 직접 참여했다. 김선권 대표는 어깨띠를 착용하고 실제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음료를 직접 서빙하고 감사 인사를 전하는 등 고객과 직접 소통했다. 캠페인이 끝난 뒤, 매장 직원들과 다과를 나누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카페베네는 활발한 온라인 콘텐츠 생성을 통해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수가 30만 건을 넘어서고, 공식 블로그를 새 단장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보였다. 이에 2014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외식업∙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감은 물론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개발 및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캠페인, SNS 등 매장 내외에서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