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인컴퍼니, 소스코드 보호 서비스 무료 제공
상태바
락인컴퍼니, 소스코드 보호 서비스 무료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2.0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앱’, 개인·스타트업 대상 무료 제공…안정성·호환성 테스트 결과 제공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는 모바일 소스코드 보호 서비스 ‘리앱’을 스마트폰 앱을 개발하는 개인과 스타트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리앱은 모바일 앱 소스코드 유출을 방지하고 파일 변조, 소스코드 디컴파일, 실시간 디버깅, 모바일 앱의 중요 데이터를 변조하는 메모리 해킹, 등의 보안 위협을 차단한다. 리앱은 서비스로 제공돼 위변조 방지 솔루션을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연 단위 계약이나 사용 횟수당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앱의 패키지 파일(*.apk)을 리앱 서비스(liapp.lockincomp.com)에 올리기만 하면 소스코드 보호가 적용된 패키지 파일을 내려 받을 수 있다.

락인컴퍼니는 상대적으로 보안에 취약한 스타트업과 개인개발자들의 지적재산권을 지켜주기 위해 리앱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앱 개발을 진행중이거나 구글 플레이 등 마켓에 등록을 예정한 개인, 스타트업은 누구나 리앱 프로슈머로 지원할 수 있으며, 프로슈머로 선정되면 3개월간 리앱 서비스 무료사용과 더불어 운영체제(OS) 버전별, 기기별 안정성 및 호환성 검증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메일, 메신저 등을 통해 24시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최명규 락인컴퍼니 대표는 “ 바일 앱을 모든 위협으로부터 지키기 위해서는 소스코드 유출 예방이 최우선”이라며 “개인, 스타트업 등 상대적으로 보안에 취약한 개발사들을 지원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