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JD에드워즈 애플리케이션 제품군 업데이트
상태바
오라클, JD에드워즈 애플리케이션 제품군 업데이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1.2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www.oracle.com)이 JD에드워즈(JD Edward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발표된 업데이트에는은 새로운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인메모리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모더나이제이션(modernization), 개인화 기능(personalization features) 등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모바일 사용자 강화를 위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설비유지관리, 필드 서비스, 프로젝트 관리, 공급망 관리 및 사고와 안전관리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65개의 새로운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앱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러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위한 앱을 통해 고객들은 비즈니스 실행을 가속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또 인메모리 기술에 기반한 오라클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인메모리 플래닝 어드바이저(Oracle JD Edwards EnterpriseOne In-Memory Planning Advisor)가 추가돼 성능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또 JD에드워즈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인메모리 옵션(Oracle Database In-Memory option)을 활용해 실시간 엔터프라이즈(Real-Time Enterprise)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애플 아이패드(Apple iPad)용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은 디바이스 비디오, 서명 캡쳐 및 노트 필기 기능을 지원할 뿐 아니라 최신의 네이티브 룩앤필을 제공하도록 기능이 강화됐다. 트랜잭션 드릴 백(transaction drill back)과 사용자업무리스트인 관찰목록과 연계되는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원 뷰 리포팅(JD Edwards EnterpriseOne One View Reporting)도 태블릿에서 지원된다.

라일 엑달(Lyle Ekdahl) 오라클 수석 부사장은 “모든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은 지속적인 성장, 혁신 및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역량을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 환경으로 급속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며, “이에 오라클은 고객들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대대적인 혁신을 단행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