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믹테크놀러지, 게이밍 헤드셋 G938·게이밍 마우스 G5 ‘호평’
상태바
소믹테크놀러지, 게이밍 헤드셋 G938·게이밍 마우스 G5 ‘호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2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기업체 소믹테크놀러지(대표 강동수 www.somic.co.kr)는 ‘지스타(G-STAR) 2014’에서 자사 브랜드 소믹 제품을 엑스엘게임즈 부스에 진열해 ‘문명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한층 고조시켰다고 밝혔다.

지스타 2014에서 소믹테크놀러지는 ‘문명 하셨습니까’란 유행어를 만들어낸 엑스엘게임즈의 MMORPG ‘문명 온라인’ 시연 부스에 게이밍 헤드셋 소믹 G938과 게이밍 마우스 소믹 G5를 전시했다. 관람객들에게 보다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해 많은 참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게이밍 헤드셋 소믹 G938은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로 베이스만 울리는 헤드셋이 아닌 타격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고 편안한 이어 머프(Ear Muff)와 스마트 헤어밴드는 많은 참관객이 오가는 체험부스에서도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배가했다.

또 이번 지스타에 함께 전시된 게이밍 마우스 소믹 G5는 아바고사의 고성능 ADNS-5050 게이밍 센서와 클릭감과 내구성이 우수한 OMRON 스위치를 탑재해 뛰어난 정밀도와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저가의 보급형 마우스라기보다는 게이밍 마우스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지스타 2014 현장에서 게이밍 헤드셋 소믹G938을 사용해 본 한 참관객은 “USB 코드선이 왼쪽에 달려있어 마우스 조작 시 편리하고 리모콘으로 마이크와 헤드셋 불빛을 끌 수 있어 편리하다”며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으로 성능과 디자인에 대해서도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사용된 소믹 G5 게이밍마우스는 컴퓨터 종합쇼핑몰 아이코다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