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두근두근 겨울여행’ 온라인 여행박람회 실시
상태바
CJ몰, ‘두근두근 겨울여행’ 온라인 여행박람회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2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CJ몰(www.CJmall.com)이 연말연시와 겨울방학을 앞두고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특가 여행상품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겨울여행’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매주 목요일마다 특가 지역을 선정, 각 지역당 총 6개의 여행 상품을 일주일간 최대 12% 할인가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CJ월디스,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등 여행 전문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타사이트의 동일상품을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지난주 동남아를 시작으로 27일부터는 남태평양 지역상품이 빅딜로 준비돼 있고, 이후에는 일본, 중국, 미주, 유럽 순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가상품 종류는 패키지 상품을 포함, 자유여행, 호텔, 항공권 등 다양하다. 남태평양 빅딜은 가족여행의 대표여행지인 사이판, 괌 등 지역의 특가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협력사 연계 이벤트, 카드 할인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CJ월디스, 노랑풍선 상품 100만원,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2만원 할인 쿠폰 각 100장을 선착순 증정하고, 추가로 최대 7만원 백화점 상품권, CJ원포인트 등이 제공된다.

한편 CJ몰은 오투어 여행박람회 개최를 기념해 ‘오티켓(O!Ticket)’ 시리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을 통해 특정 지역으로의 항공권 또는 여행권 실제금액을 가장 근접하게 맞추는 고객에게 이벤트 요금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2월 3일까지 괌행 유나이티드 항공권 2매를 주는 1탄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총 3탄까지 준비돼 있다.

박성수 CJ오쇼핑 여행MD는 “겨울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12월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관련 여행상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며 “알짜배기 상품을 통해 알뜰하고 실속있는 연말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