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선물전용 앱 ‘프레즌투미’, ‘모이면 싸진다’ 이벤트
상태바
인터파크 선물전용 앱 ‘프레즌투미’, ‘모이면 싸진다’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2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의 선물 전용 모바일 앱 ‘프레즌투미’가 ‘모이면 싸진다’ 이벤트를 진행, 특가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프레즌투미는 오는 12월 3일까지 이벤트 참여 인원에 따라 ‘디올 스킨 포에버 파우더 컴팩트’를 최대 1만3000원 할인된 3만94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를 전제로 하는 기존 공동구매와 달리 프레즌투미 앱 내 해당 이벤트 제품의 ‘위시(♡)’ 버튼만 클릭하는 것만으로 가격이 결정, 위시 200명 이상이 모이면 최대 할인가가 적용된다. 기간 내 위시 인원으로 결정된 최종 판매가는 4일 11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2월 14일까지 ‘친구초대 마일리지 적립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친구 초대 시마다 500P(포인트)를 제공하며 초대받은 친구가 프레즌투미 앱에 로그인하면 1000P가 추가 지급된다. 1인이 10명까지 초대 가능하며 최대 1만5000P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레즌투미’는 스마트폰 주소록을 기반으로 친구와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고 기념일 및 상품 위시리스트를 공유할 수 있는 앱이다. 지난 해 5월 론칭 이후 누적 다운로드 15만건 이상을 달성했으며 현재 일 평균 방문자수가 5000명 이상에 달한다. 연말이 가까워지며 선물 수요가 크게 늘어 11월 기준 전년 동월 대비 8배 이상 방문자가 증가했다.

6000여 가지 특가&시즌 상품과 모바일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앱을 설치한 본인 구매는 물론 친구 선물도 가능하다. 이 밖에 친구들과 그룹을 만들어 채팅을 하고 1/N 결제로 선물하는 ‘그룹선물’ 기능 및 경조사와 여행회비 등 모금이 필요한 경우 개별 카드 결제로 회비를 모으고 출금 받을 수 있는 ‘1/N 회비모금’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7월 인터파크가 선보인 리워드 앱 ‘노티투미’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이용해 구매에 활용할 수 있다. ‘노티투미’는 스마트기기에서 광고를 보거나 앱을 다운로드 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노티투미’의 경우 2만원 이상 적립 시 현금출금이 가능하지만 ‘프레즌투미’에서는 적립 금액에 관계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프레즌투미 이효영MD는 “간단히 위시 버튼만 눌러 인기 상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가까운 시일 내에 2차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며 “직접 선물 전달이 힘든 지인의 위시리스트를 파악해 선물이 가능하고 부담스러운 금액은 1/N로 나눠 결제할 수도 있어 연말 선물 시 활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