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경북/경남·전라/충청·서울 지역 로드쇼 성황
상태바
오픈베이스, 경북/경남·전라/충청·서울 지역 로드쇼 성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달 총판 파트너 아이티윈과 오픈베이스 ADCsmart 집중 소개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 www.openbase.co.kr)가 ADCsmart 조달 총판 기업 아이티윈과 함께 18일부터 26일까지 지역 로드쇼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로드쇼는 지역을 순회하며 지역 공공 기관 리셀러 200여명을 대상으로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된 제품에 대한 소개, 최신 업데이트된 제품 정보, 조달 구매에 대한 절차 등을 소개했다.

18일부터 시작된 이번 로드쇼는 이틀간 경북/경남 지역(대구, 창원, 부산), 25일부터 전라/충청지역(광주, 대전), 26일 서울까지 지역 순으로 순회했으며, 국내외 보안 및 네트워크 제품과 오픈베이스의 ADC 통합관리솔루션 ADCsmart를 소개했다.

아이티윈 곽영호 대표는 “예상보다 많은 파트너의 참석으로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며 “본 행사를 통해 수도권에 집중된 IT 비즈니스 시장이 지역까지 확대되는 긍정적인 효과로 나타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오픈베이스는 지난해부터 조달 파트너인 아이티윈과 함께 ADCsmart의 조달 라인 AS1120을 조달 제품으로 등록해 공공 기관 및 민수 시장 공략에 힘쓰고 있다.

ADCsmart는 이기종/다수의 ADC를 통합관리 하는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장애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분석할 수 있도록 패킷 유실분석, 서비스 진단, 서비스별 세션 추이 정보 등을 제공함으로써 네트워크 서비스의 안정성을 향상 시키는 ADC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한편 이번 로드쇼에서는 인포블록스의 DNS 서버, 라드웨어 알테온의 L4 스위치 등도 함께 소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