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콤플렉스, 글래모어크림으로 해결
상태바
가슴 콤플렉스, 글래모어크림으로 해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양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체형이 왜소한 동양인이 불만을 호소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가슴 사이즈다. 작은 가슴, 벌어진 가슴, 처진 가슴 등을 가진 여성들은 가슴 콤플렉스로 인해 성격이 예민해 보인다는 소리를 듣거나 심하게는 '남자가 아니냐'는 등 모욕을 당하기도 한다. 이 때문에 가슴성형을 심각하게 고려하는 여성이 적지 않지만 비용과 부작용에 대한 안정성 문제로 쉽게 선택하지 못한다.

이러한 가운데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볼륨 가슴을 만드는 방법이 인기를 끌며 최근 글래모어 가슴크림이 가슴크림 추천 제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작은 가슴 콤플렉스로 고민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마사지를 통해 가슴확대, 가슴탄력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마사지크림이다.

가슴크림의 주성분인 프랑스 세더마의 인증된 특허 원료인 보르피린을 12% 함유해 가슴탄력과 사이즈 증대 효과에 도움을 주며 식약처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도 함유돼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가슴 노화방지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유해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안정성 면에서 고객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여성의 중요한 신체부위에 사용하는 가슴크림인 만큼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안정성이 입증되지 않는 유사 제품 주의에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모어가슴크림의 자세한 사항은 글래모어 홈페이지(www.glamo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