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움, 모바일 데이터 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이노티움, 모바일 데이터 관리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1.26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크런처’, 데이터 자동삭제·관리···MDM 미비점 보완

이노티움(대표 이형택)은 기업에서 사용하는 모바일 디바이스에 저장된 데이터를 자동으로 삭제하거나 관리해주는 모바일 보안 솔루션 ‘디크런처(Data Cruncher)’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업에서 업무용으로 사용되는 모바일 폰 혹은 탭은 기기 내부에 업무용 데이터와 파일을 저장하여 사용자에게 정보를 보여주게 된다. 이렇게 생성된 데이터 파일에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사용자의 고의 유출 혹은 기기 분실 등이 발생될 경우 심각한 정보 유출의 위험성을 가지게 된다.

‘디크런처’는 모바일 기기 데이터 파일에 대해 실시간, 스케줄로 자동삭제하거나 필요시 관리자에 의해 즉시 삭제 명령을 내리면 기기의 특정 데이터 혹은 모든 데이터가 복구 불가능하도록 자동으로 삭제된다.

이형택 이노티움 대표는 “생산성 향상을 위해 기업에 도입된 업무용 모바일기기의 보안을 위해서 MDM(모바일 기기 관리솔루션)을 구축했으나, MDM에는 모바일 기기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관리 방안이 없어 분실시 정보유출에 대해 고민이 많았다”며 “디크런처는 서버에서 회사 정책 명령에 의해 일괄적으로 복구 불가능하도록 즉시 혹은 스케줄로 완전하게 삭제 관리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모바일 보안 앱이다.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엔파우치 모바일DRM과 연동하면 보안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