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LINC사업단, 브랜드 공동 사용 협약식 개최
상태바
대전대 LINC사업단, 브랜드 공동 사용 협약식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1.2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이봉환)은 지난 11월 20일 CEBIT 회의실에서 진행된 브랜드 공동 사용 협약식을 통해 본격적인 산학 협력 기능 사업화 활동에 돌입했다. 대전대학교 LINC사업단은 교육부 지원으로 산학협력선도대학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단체다.

지난 8월에 출범한 대전대학교 LINC사업단은 기업과 공동으로 지역산업 발전을 위한 인력양성 및 기술개발을 수행해 공생 발전 도모를 목표로 하며, 이번 산학협력 기술사업화 사업과 관련한 브랜드 공동 사용 협약식에는 농업회사법인 나들섬건강, 다위코드, 옐로힘, HLS글로벌, 그린뉴트라 등의 기업들이 참여했다. 대전대학교 LINC사업단은 브랜드 공동 사용 협약식에 참여한 기업체들의 산학협력 기술사업화 산학공동연구 종합적 추진 전략 제시 사항을 통해 기술지원 및 디자인 패키지(포장) 등의 브랜드 토탈 솔루션 지원체계를 구축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대전대학교 LINC사업단은 공동 브랜드 사용자에 대한 엄격한 품질기술 관리와 브랜드 관리로 소비자가 만족하고 신뢰하는 명품 브랜드 육성에 앞장서고, 국내시장의 유통확장뿐 아니라 세계화 진출에도 상호 협력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 대전대학교 LINC사업단의 기술지원 및 소비자시장의 신뢰도 증진에 힘입어 브랜드 공동 사용 협약식에 참여한 기업체들의 시장 확대도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