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큐, ‘캘린더가 따라오는 마법의 주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카드큐, ‘캘린더가 따라오는 마법의 주문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하장 구매 시 2015년 미니 캘린더 무료 증정

카드 제작 전문 업체 카드큐가 연하장 신상품 출시 기념 ‘캘린더가 따라오는 마법의 주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드큐는 2013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맞춤 청첩장 부문에서 최초 수상을 한 카드 제작 전문 기업이다. 셀프 청첩장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며 청첩장, 기업 초대장, 공연 초대장, 크리스마스카드, 연하장, VIP 초대장, 돌 초대장, 브랜드(기성) 카드 등 다양한 카드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카드큐 연하장 구매 고객에게 스탑북 감성 미니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연하장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땡큐백과 함께 스탑북의 인기 상품인 미니 캘린더를 함께 제공한다. 11월 26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5년 카드큐 연하장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을 담은 신상품들이 눈에 띈다. 2015년의 상징인 청양을 감각적인 타이포와 매치 시킨 상품, 전문 디자이너가 붓으로 정성을 담아 오색 떡과 조각보를 채색한 상품, 전통적인 풍경화와 현대적인 캘리그라피를 조합하여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상품이 있다.

카드큐는 쉽고 편리한 카드 제작 사이트로 입소문이 나있다. 누구나 쉽게 한 해의 감사와 새해의 소망을 카드에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사말을 구성했으며 전문 디자이너의 시안 서비스 및 봉투와 스티커가 무료로 제공된다.

카드큐 관계자는 “연말과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카드큐를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연하장으로 지난 한해 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캘린더와 함께 알찬 계획을 세워 활기찬 시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니 캘린더증정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드큐 홈페이지(www.cardq.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