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클럽 앱, 기저귀·물티슈 파격가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육아클럽 앱, 기저귀·물티슈 파격가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2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육아맘 위한 ‘육아용품 반값 쇼핑’으로 엄마들 사이 인기

인기 스마트 육아 앱인 ‘육아클럽’은 26일 아침 10시부터 기저귀 브랜드 1위인 하기스 매직팬티 상품과 동일 브랜드의 하기스 도톰한 물티슈 등의 상품을 반값 이상 파격가에 판매하는 ‘육아클럽 하기스 반값! 특가전’을 진행한다.

하기스 매직팬티 기저귀의 경우 2팩 기준 시중가 6만4000원에서 60% 할인된 2만5900원의 파격가에 판매하고, 하기스 도톰한 물티슈 상품의 경우 시중가 2만1000원의 13팩 상품을 시중가 대비 76% 할인된 5000원의 초특가에 제공한다.

육아클럽 관계자는 “기저귀, 물티슈의 경우 육아 기간 내내 필수로 구입해야 하는 소모품으로, 육아맘들의 부담이 가장 많은 품목이다”며 “따라서 회원들에게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와 같은 쇼핑 기획전을 마련했으며, 저렴한 가격이라 하더라도 아기들이 직접 쓰는 육아용품인 만큼 반드시 정품만을 판매한다”고 말했다.

이번 특가전은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의 구분 없이, 육아클럽 앱을 다운받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매 방법은 상품 판매일인 26일~27일 오후 3시에 맞추어 육아클럽 앱에 접속해 선착순으로 구매하면 된다.

또한 육아클럽에서는 위의 하기스 반값 특가전과 함께, ‘내 아이의 가장 예쁜 순간’이라는 주제로댓글만 달면 기저귀, 물티슈, 피셔프라이스 등의 인기 육아용품을 0원에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육아클럽은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