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주택관리공단과 산학협력 체결
상태바
서울디지털대, 주택관리공단과 산학협력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2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으로 공부하는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주택관리공단(사장 이봉형)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서울디지털대 정오영 총장, 이영수 부총장, 김기환 대외부처장, 주택관리공단 이봉형 사장, 김수진 기획이사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주택관리공단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출자한 주식회사로 LH가 건설한 임대 주택의 임대운영 및 관리업무를 맡고 있으며, 전국 12개 지사에 2134명이 근무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디지털대는 주택관리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되며, 주택관리공단은 서울디지털대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해 직원들의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 서울디지털대는 주택관리공단 소속 임직원이 서울디지털대학교에 입학 시 장학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주택관리공단과 협약을 체결한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서울시, 국민건강보험공단, SK, LG화학 등 1000여개 단체와의 산학협력을 체결한 바 있다.

서울디지털대 정오영 총장은 “요즘은 대학을 졸업하고도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해야 하는 시대가 됐다”며 “주택관리공단 임직원들의 자기계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