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정보산업진흥원, 브이월드 사용자 참여 이벤트 개최
상태바
공간정보산업진흥원, 브이월드 사용자 참여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도서비스 기능 홍보 통해 사용자 접점 높여

공간정보 오픈플랫폼 브이월드(www.vworld.kr)를 운영하는 공간정보산업진흥원은 브이월드의 지도서비스 이미지 우수성 및 활용을 홍보하기 위한 브이월드 사용자 참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도서비스를 활용하여 멋진 ‘3차원 건물’ 및 ‘우리나라의 경치’와 관련된 이미지를 메일 보내기 기능을 활용하여 브이월드 담당자(vworld@spacen.or.kr)에게 보내면 된다.

응모 분야는 3차원 건물과 일반경치 두 가지 분야다. 3차원 건물은 브이월드에서 제공하는 3차원 건물 중 우수한 3차원 건물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일반경치의 경우 산, 바다, 독도 등 브이월드 지도서비스에서 우수한 경치를 선정하고 응모하면 된다.

이미지의 미적 우수성을 비롯해 지도서비스의 각도 및 주변과의 조화를 우선적으로 심사한다. 공간정보산업진흥원은 2015년에는 브이월드 공모전 및 사진전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11월 26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하며 이후 추첨을 거쳐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게재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이월드 홈페이지 및 브이월드 콜센터 1661-0115로 문의하면 된다. 

브이월드 관계자는 “시간과 비용이 드는 지도를 개발하는 대신 부가가치가 높은 다양한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함으로써 차세대 성장동력을 구축할 수 있다”며 “사용자 저변을 확대하고 보다 쉽고 품질 높은 지도 자료를 제공해 부가가치가 높은 다양한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