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12월 5일 국내 공식 출시
상태바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12월 5일 국내 공식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4.11.2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프로세서 테그라 K1 탑재로 PC 수준의 게이밍 경험 제공

엔비디아(www.nvidia.co.kr)는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태블릿 제품인 ‘쉴드 태블릿(SHIELD Tablet)’을 오는 12월 5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쉴드 태블릿은 엔비디아에서 직접 설계 및 제조한 태블릿으로,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된 스펙을 갖추었다. 밝고 선명한 8인치 풀HD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생생한 화질과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전달되는 풍부한 사운드는 보다 실감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쉴드 태블릿은 기존 쉴드 제품군과 동일하게 인기가 높은 안드로이드 게임을 포함하여 무선 스트리밍을 통해 사용자의 PC에 있는 게임까지 즐길 수 있다. 192개의 GPU 코어를 내장한 세계 최고의 모바일 프로세서로 평가 받는 엔비디아 ‘테그라 K1(Tegra K1)’을 탑재, 고성능 PC 게임을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엔비디아는 쉴드 무선 컨트롤러를 동시에 국내 출시한다. 쉴드 무선 컨트롤러는 게이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확성과 빠른 성능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쉴드 태블릿을 완벽한 게임 태블릿으로 완성시켜 준다.

아울러 엔비디아는 쉴드 태블릿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2월 5일(금),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엔비디아 쉴드 게이머스 데이(NVIDIA SHIELD GAMER’S DAY)를 진행한다. 행사 웹사이트(http://www.nvidiaevent.co.kr/shieldday)를 통해 오는 12월 2일(화)까지 사전 등록을 받아 총 350명을 추첨해 행사에 초청한다. 엔비디아는 이번 런칭 행사를 통해 쉴드 태블릿의 다양한 게이밍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들을 시연하고 참석자들이 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쉴드 태블릿 제품 가격은 359,000원, 무선 컨트롤러 69,000원, 태블릿 커버 39,000원이며,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조텍(Zotac)코리아를 통해 주요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