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해독주스 ‘츄링’ 런칭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
상태바
티몬, 해독주스 ‘츄링’ 런칭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2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후기 남기면 자동 응모 … 아이폰6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생활정보] 건강과 웰빙이 중요 키워드로 부각된 후 많은 이들이 찾는 영양식인 해독주스를 더욱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국내 최대의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티몬은 21일부터 ‘다이어트 끝판왕’으로 불리는 해독주스 브랜드 ‘츄링’을 재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아이폰6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자 감사 이벤트 특별판매전(www.ticketmonster.co.kr/fromadmin/partnerview/126478045)을 실시한다.

2014년 바른먹거리 대상을 수상한 츄링의 해독주스는 단 두번의 딜로 티몬에 런칭 후 5만7000병 가까이 판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 수많은 유사제품이 양산되기도 했다.

티몬의 적극적인 협상끝에 성사된 금번 재런칭에서는 구매후기를 남긴 선착순 100명 모두가 사은품을 받는 이벤트로 마이보틀, 츄링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으며 1/100의 대박찬스로 아이폰 6까지 받게 된다.

츄링제작소가 제작, 판매하는 츄링은 페이스트나 농축액이 아닌 홈메이드 방식으로 과일과 채소를 손질해 통째로 삶고 갈아 담아낸 자연치료식 영양식으로, 유일하게 공인된 임상실험과 해독기능성으로 특허등록된 착한 식품이다. 현재 온라인은 물론 강남, 분당 일대 유명 카페 50여곳 에서도 절찬 판매되며 1등 디톡스 주스로 그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