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호주 워킹홀리데이 관련 전문 설명회 열려
상태바
필리핀 어학연수·호주 워킹홀리데이 관련 전문 설명회 열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2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필리핀과 호주가 유학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주로 필리핀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나타나기 시작했으며 전반적인 동남아유학의 트렌드로 뽑히기 시작했다.

이 같은 유학이 뜬 이유에 있어서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 그 중 어학연수와 함께 취업할 일자리를 취득하는 것이 목적이 가장 크게 뽑히고 있는 바이다. 하지만 타국으로 유학을 떠나는 일인 것만큼 주의해야 할 점이 크게 있어, 전문가들의 조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 전문가는 “어떤 유학원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성공여부가 나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저렴한 필리핀어학연수비용이나 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과에 얽매이지 않으며 실제 유학생관리에 실력을 둔 유학원을 권장한다는 말과 같이 해석되고 있다.

따라서 최근 호주관광청으로부터 ‘스페셜리스트’ 라는 이름으로 인정을 받은 굿모닝 유학에듀가 교육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유학생 개개인의 맞춤식 플랜과 다년간의 경력이 알려지게 된 것이다. 학생들의 많은 후기에 긍정적인 반응이 올라오며 전반적인 유학성공의 역량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굿모닝유학에듀 관계자는 “많은 예비 유학생 분들이 찾아주신다. 감사드리는 마음이며, 이후로도 유학생관리에 있어서 더욱 신속하고 체계적인 분석에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굿모닝 유학에듀는 오는 12월 12일 설명회를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afe.daum.net/MRsorce)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